[경상매일신문=신일권기자] 포항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윤영란)은 지난 23일 포항시 청소년문화의집 3층 다목적강당에서 재단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 서비스 구현을 위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교육연구소 ‘봄날’ 대표 권경진 CS 강사를 초청해 ‘관계에도 정성이 필요하다’를 주제로 △나의 감정 관리를 통한 ‘나와의 소통’을 시작으로, △차이 및 다양성 이해를 통한 ‘너와의 소통’ △YES, BUT 화법을 통한 ‘우리와의 소통’ 등으로 진행됐다. 윤영란 포항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직원들이 나로부터 비롯되는 변화 가치를 인식하고, 너와 우리의 소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친절 응대를 위한 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해 친절 응대 매뉴얼을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포항시청소년재단은 앞으로도 포항시 공공기관으로서 직원들의 친절마인드를 새롭게 다잡고 지역사회와 시민들에게 먼저 다가간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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