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김용묵기자]상주시 모서면 백화새마을금고는 지난달 31일 모서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마을경로당 지원을 위한 300만원 상당의 휴지 4560롤을 기탁해 나눔실천이 지역사회를 더욱 훈훈하게 해 귀감이 되고 있다.김형수 백화새마을금고 이사장은 “경로당을 방문하는 어르신들이 불편함 없이 생활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으로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백화새마을금고는 지역의 동반자로서 앞으로도 지역사랑 실천에 솔선 수범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중회 모서면노인회 분회장은“경로당이 개·폐관을 반복해오다가 이제야 함께 모여 시간을 보내게 됐는데 이렇게 사랑과 관심을 가지고 물품을 지원해주니 백화새마을금고에 더욱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기탁된 롤 휴지는 지역 내 모서면 33개 마을경로당을 비롯해 이웃 지역인 화동면과 모동면 지역 경로당에도 전달될 예정이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상주시 모서면 백화새마을금고, 휴지 나눔..
뉴스

상주시 모서면 백화새마을금고, 휴지 나눔

김용묵 기자 kimym3398@ksmnews.co.kr 입력 2023/02/02 21:31

[경상매일신문=김용묵기자]상주시 모서면 백화새마을금고는 지난달 31일 모서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마을경로당 지원을 위한 300만원 상당의 휴지 4560롤을 기탁해 나눔실천이 지역사회를 더욱 훈훈하게 해 귀감이 되고 있다.
김형수 백화새마을금고 이사장은 “경로당을 방문하는 어르신들이 불편함 없이 생활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으로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백화새마을금고는 지역의 동반자로서 앞으로도 지역사랑 실천에 솔선 수범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중회 모서면노인회 분회장은“경로당이 개·폐관을 반복해오다가 이제야 함께 모여 시간을 보내게 됐는데 이렇게 사랑과 관심을 가지고 물품을 지원해주니 백화새마을금고에 더욱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기탁된 롤 휴지는 지역 내 모서면 33개 마을경로당을 비롯해 이웃 지역인 화동면과 모동면 지역 경로당에도 전달될 예정이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