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최종태기자]포항시는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회 포항시연합회 정기 대의원 총회가 지난 27일 농업인교육복지관에서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날 총회는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차 회의록 승인, 감사보고, 지난해 사업결산 보고 및 올해 사업계획 승인 등에 대한 안건 의결이 이뤄졌다. 또한, 지난해 지역발전에 앞장선 회원에게 표창패를 수여하고, 지역 우수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불우이웃돕기 물품으로 200만 원 상당의 쌀 80포를 기증했다. 김성훈 한국후계농업경영인 포항시연합회장은 “자주적인 협동체로 농업 생산기술의 과학화, 경영 합리화, 유통의 선진화, 농업인의 권익 신장과 더불어 향토 문화의 계승발전 및 도시와 농촌 청소년에 대한 교육연수를 통해 복지농촌건설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총회에 참석한 이상철 포항시 정무특보는 “지난해 어려움 속에서 농업경영에 힘써주신 회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한국후계농업경영인 포항시연합회가 더욱 발전하는 단체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한국후계농업경영인회 포항시연합회, 정기 대의원 총회 개최..
뉴스

한국후계농업경영인회 포항시연합회, 정기 대의원 총회 개최

최종태 기자 pchoi11@ksmnews.co.kr 입력 2023/01/29 21:30

↑↑ 포항시는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회 포항시연합회 정기 대의원 총회가 27일 농업인교육복지관에서 개최됐다.

[경상매일신문=최종태기자]포항시는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회 포항시연합회 정기 대의원 총회가 지난 27일 농업인교육복지관에서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날 총회는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차 회의록 승인, 감사보고, 지난해 사업결산 보고 및 올해 사업계획 승인 등에 대한 안건 의결이 이뤄졌다.

또한, 지난해 지역발전에 앞장선 회원에게 표창패를 수여하고, 지역 우수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불우이웃돕기 물품으로 200만 원 상당의 쌀 80포를 기증했다.

김성훈 한국후계농업경영인 포항시연합회장은 “자주적인 협동체로 농업 생산기술의 과학화, 경영 합리화, 유통의 선진화, 농업인의 권익 신장과 더불어 향토 문화의 계승발전 및 도시와 농촌 청소년에 대한 교육연수를 통해 복지농촌건설에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총회에 참석한 이상철 포항시 정무특보는 “지난해 어려움 속에서 농업경영에 힘써주신 회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한국후계농업경영인 포항시연합회가 더욱 발전하는 단체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