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박동수기자]한국전력 경북본부는 지난 16일 설 명절을 맞이해 안동시 장애인종합복지관에 라면 80박스를 후원했다. 김정환 한국전력 경북본부장은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이해 온정의 물품을 전달하게 돼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전력 경북본부는 지역 최대의 공공기관으로서 소외된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지역사회가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는 상생의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한국전력 경북본부, 안동시 장애인복지관에 생필품 지원..
뉴스

한국전력 경북본부, 안동시 장애인복지관에 생필품 지원

박동수 기자 ehdtn9100@ksmnews.co.kr 입력 2023/01/18 21:31


[경상매일신문=박동수기자]한국전력 경북본부는 지난 16일 설 명절을 맞이해 안동시 장애인종합복지관에 라면 80박스를 후원했다.

김정환 한국전력 경북본부장은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이해 온정의 물품을 전달하게 돼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전력 경북본부는 지역 최대의 공공기관으로서 소외된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지역사회가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는 상생의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