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이태헌기자]대구 서구의회는 17일 의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시지사에 2023년도 적십자회비 특별성금을 전달했다.이날 전달식에는 김진출 서구의회 의장과 박명수 지사회장, 지정식 사무처장, 권영희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대구서구지구협의회장 등이 참석했다.김진출 의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에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에 앞장서는 대한적십자사와 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면서 “서구의회도 나눔 문화 확산으로 따뜻한 온정이 전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대구 서구의회는 재난대응 긴급 구호활동,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등 어려운 이웃을 돕고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매년 특별성금을 전달하고 있다.한편 적십자회비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전 국민이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국민 성금으로 대한적십자사는 지난해 12월1일부터 오는 3월31일까지 2023년도 적십자 회비 집중 모금을 실시하고 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대구 서구의회, 적십자회비 특별성금 전달..
뉴스

대구 서구의회, 적십자회비 특별성금 전달

이태헌 기자 leeth9048@ksmnews.co.kr 입력 2023/01/18 21:30
매년 어려운 이웃 돕기 앞장
“나눔 문화 확산 노력하겠다”


[경상매일신문=이태헌기자]대구 서구의회는 17일 의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시지사에 2023년도 적십자회비 특별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진출 서구의회 의장과 박명수 지사회장, 지정식 사무처장, 권영희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대구서구지구협의회장 등이 참석했다.
김진출 의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에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에 앞장서는 대한적십자사와 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면서 “서구의회도 나눔 문화 확산으로 따뜻한 온정이 전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구 서구의회는 재난대응 긴급 구호활동,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등 어려운 이웃을 돕고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매년 특별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한편 적십자회비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전 국민이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국민 성금으로 대한적십자사는 지난해 12월1일부터 오는 3월31일까지 2023년도 적십자 회비 집중 모금을 실시하고 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