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주철우기자]울진군은 지난 16일 울진식자재마트로부터 600만원 상당의 라면 200박스를 기탁받았다. 울진식자재마트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자 마음을 전달했으며 울진 산불 당시에도 생수, 음료, 생필품을 기탁한 바 있다. 이번에 울진군에 전달된 라면 200박스는 설명절 전까지 저소득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지속적인 관심과 소중한 지원에 감사드리며 설명절을 맞아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지원해 소외된 복지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울진식자재마트, 울진군에 라면 200박스 기부..
뉴스

울진식자재마트, 울진군에 라면 200박스 기부

주철우 기자 uljin@ksmnews.co.kr 입력 2023/01/18 21:31


[경상매일신문=주철우기자]울진군은 지난 16일 울진식자재마트로부터 600만원 상당의 라면 200박스를 기탁받았다.

울진식자재마트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자 마음을 전달했으며 울진 산불 당시에도 생수, 음료, 생필품을 기탁한 바 있다.

이번에 울진군에 전달된 라면 200박스는 설명절 전까지 저소득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지속적인 관심과 소중한 지원에 감사드리며 설명절을 맞아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지원해 소외된 복지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