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권용성기자]영주시 평은면은 산불감시원 7명, 평은면행정복지센터 전 직원으로 구성된 `2023년 봄철 평은면 산불예방 대책본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16일 시에 따르면 면에서는 통상적으로 매년 2월 1일부터 5월 15일까지를 봄철 산불 조심기간으로 정하고 대책본부를 운영해왔으나 면민들의 경각심을 돋우고자 운영한다. 산불감시원들은 구역별 순찰노선과 근무 일정을 조율해 휴일에도 산불예방 순찰과 초동진화조치 체계를 마련해 봄철 산불 제로화 달성에 만전을 기할 것이다. 김호정 면장은 "산불감시원 및 면사무소 전 직원 모두가 면민과 함께 힘을 모아 올해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단 한 건의 산불도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영주시 평은면, 봄철 산불예방 대책본부 운영..
뉴스

영주시 평은면, 봄철 산불예방 대책본부 운영

권용성 기자 kyst4545@ksmnews.co.kr 입력 2023/01/16 21:45

↑↑ 영주시 평은면(면장 김호정)은 ‘2023년 봄철 평은면 산불예방 대책본부’를 운영한다

[경상매일신문=권용성기자]영주시 평은면은 산불감시원 7명, 평은면행정복지센터 전 직원으로 구성된 '2023년 봄철 평은면 산불예방 대책본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16일 시에 따르면 면에서는 통상적으로 매년 2월 1일부터 5월 15일까지를 봄철 산불 조심기간으로 정하고 대책본부를 운영해왔으나 면민들의 경각심을 돋우고자 운영한다.

산불감시원들은 구역별 순찰노선과 근무 일정을 조율해 휴일에도 산불예방 순찰과 초동진화조치 체계를 마련해 봄철 산불 제로화 달성에 만전을 기할 것이다.

김호정 면장은 "산불감시원 및 면사무소 전 직원 모두가 면민과 함께 힘을 모아 올해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단 한 건의 산불도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