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조필국기자]대구 동구청은 최근 코로나19 장기화와 소비 트렌드의 변화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20일까지 부서와 동별로 지역 전통시장을 직접 방문하여 자율적인 장보기를 실시할 예정이며, 전통시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공공기관과 기업, 각급단체 등 유관기관도 함께 참가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어려움이 많은 전통시장에 작으나마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이번 설은 많은 분들이 전통시장을 방문하셔서 장도 보시고 정도 나누시는 따뜻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대구 동구,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실시..
뉴스

대구 동구,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실시

조필국 기자 cpkcomkid@ksmnews.co.kr 입력 2023/01/16 21:35

↑↑ 대구 동구청은 최근 코로나19 장기화와 소비 트렌드의 변화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한다.

[경상매일신문=조필국기자]대구 동구청은 최근 코로나19 장기화와 소비 트렌드의 변화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20일까지 부서와 동별로 지역 전통시장을 직접 방문하여 자율적인 장보기를 실시할 예정이며, 전통시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공공기관과 기업, 각급단체 등 유관기관도 함께 참가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어려움이 많은 전통시장에 작으나마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이번 설은 많은 분들이 전통시장을 방문하셔서 장도 보시고 정도 나누시는 따뜻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