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완용) 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2일부터 1박2일간 경기도 남양주시 스타힐리조트에서 ‘사랑 나눔 스키캠프’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키캠프는 DR.spark`s columns 주관으로 ‘누구나 스키를 타며 행복해 질 수 있다’라는 취지에서 평소 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체험하지 못했던 청소년들에게 겨울철 스포츠인 스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었다.
스키캠프에 참가한 25명의 청소년들은 강사와 1:1 강습을 통해 스키를 배우고, 즐거운 레크리에이션과 함께 상호간의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스키 캠프 참가청소년 문하은(15)학생은 "스키를 처음 탔는데 속도가 나서 무섭고 겁도 많이 났지만 멘토 선생님이 옆에서 친절하게 가르쳐 주시고 잘 탈 수 있도록 지도해 주셔서 잘 배울 수 있었다. 또 여러 가지 선물도 주시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스키캠프를 주관한 DR.spark`s columns의 박순백 박사는 "스키캠프를 통하여 청소년들이 새로운 경험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멘토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가기를 바라며, 먼 훗날 청소년들이 이번 만남의 의미를 기억하여 누군가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사람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