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조필국기자]대구 동구 신천1.2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는 지난 26일, 추석을 맞아 저소득 독거어르신 및 소외계층 등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온누리상품권을 신천1.2동에 전달했다. 소외된 지역주민을 돕기 위해 결성된 신천1.2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는 주민의 후원금으로 명절이웃돕기 등 다양한 후원활동을 통해 복지 위기가구 해소에 힘쓰고 있다. 이윤형 신천1.2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 위원장은 “명절을 앞두고 신천1.2동에서 소외되는 주민이 없도록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가 앞으로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다”고 말했다. 황희숙 신천1.2동 동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외계층 및 복지위기가구를 위해 아낌없는 후원을 해주신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에 감사드리며, 신천1.2동행정복지센터도 지역주민이 함께 웃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적극 지원하며 나서겠다”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대구 신천1ㆍ2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 상품권 기탁..
뉴스

대구 신천1ㆍ2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 상품권 기탁

조필국 기자 cpkcomkid@ksmnews.co.kr 입력 2022/08/30 21:35

↑↑ 대구 동구 신천1.2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는 지난 26일, 추석을 맞아 저소득 독거어르신 및 소외계층 등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5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신천1.2동에 전달했다.

[경상매일신문=조필국기자]대구 동구 신천1.2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는 지난 26일, 추석을 맞아 저소득 독거어르신 및 소외계층 등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온누리상품권을 신천1.2동에 전달했다.

소외된 지역주민을 돕기 위해 결성된 신천1.2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는 주민의 후원금으로 명절이웃돕기 등 다양한 후원활동을 통해 복지 위기가구 해소에 힘쓰고 있다.

이윤형 신천1.2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 위원장은 “명절을 앞두고 신천1.2동에서 소외되는 주민이 없도록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가 앞으로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다”고 말했다.

황희숙 신천1.2동 동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외계층 및 복지위기가구를 위해 아낌없는 후원을 해주신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에 감사드리며, 신천1.2동행정복지센터도 지역주민이 함께 웃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적극 지원하며 나서겠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