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김용묵기자] 상주시는 지난 22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강영석 시장을 비롯한 간부 공무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 홈페이지 기능개선 사업 중간보고회를 열어 주목을 끌었다.이날 중간보고회는 지난 6월 중순부터 시작한 사업 추진현황을 점검하고, 향후 추진 방향에 대한 의견 수렴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주요 내용으로는 △홈페이지 디자인 및 콘텐츠 개편 △시민 소통함 개설을 통한 시민 소통 창구 확대 △시 홍보 영상과 사진 자료를 통합한 홈페이지 신규 구축 △시의 예약 가능 시설물을 통합예약시스템으로 통합 구축하는 방안 등을 보고했다.특히, 市에서 운영하는 시설물에 대한 예약 정보를 통합예약시스템으로 통합하고, 시민 소통함 개설을 통해 시민들과의 소통 창구를 확대하는 등 시민들이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활용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강영석 상주시장은 “시민들이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자료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고,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시민 모두가 함께하는 소통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상주시 홈페이지 기능개선 사업 중간 보고회..
뉴스

상주시 홈페이지 기능개선 사업 중간 보고회

김용묵 기자 kimym3398@ksmnews.co.kr 입력 2022/08/24 21:37

[경상매일신문=김용묵기자] 상주시는 지난 22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강영석 시장을 비롯한 간부 공무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 홈페이지 기능개선 사업 중간보고회를 열어 주목을 끌었다.
이날 중간보고회는 지난 6월 중순부터 시작한 사업 추진현황을 점검하고, 향후 추진 방향에 대한 의견 수렴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주요 내용으로는 △홈페이지 디자인 및 콘텐츠 개편 △시민 소통함 개설을 통한 시민 소통 창구 확대 △시 홍보 영상과 사진 자료를 통합한 홈페이지 신규 구축 △시의 예약 가능 시설물을 통합예약시스템으로 통합 구축하는 방안 등을 보고했다.
특히, 市에서 운영하는 시설물에 대한 예약 정보를 통합예약시스템으로 통합하고, 시민 소통함 개설을 통해 시민들과의 소통 창구를 확대하는 등 시민들이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활용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시민들이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자료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고,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시민 모두가 함께하는 소통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