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박종수기자] 군위군의회는 지난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군위군의회에서 사용할 의회 슬로건을 군민을 대상으로 공모한다고 밝혔다. 제9대 의회의 출범으로 의회 정체성과 지향을 주제로 군민에게 새로운 비전과 희망을 제시할 수 있는 핵심가치를 담는다.
공모방법은 군민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soulzeus@korea.kr) 이나 의회사무과 사무실로 우편을 통하여 제출하거나 직접 방문하여 제출할 수 있다.
공모제안은 △1인 1건만 접수 가능하며, 1건 이상 접수하였을 경우 먼저 접수한 제안만 공모제안으로 처리하고 △동일한 내용을 2명 이상이 접수하였을 경우 먼저 접수한 제안만 심사하며, 제안서는 지정 약식을 준수하여 작성·제출해야 된다.
8월 중으로 슬로건이 결정되며 군위군청 및 군위군의회의 홈페이지를 통해 당선작을 발표할 예정이며, △최우수작 당선자 1명에게는 상금 30만원 △우수작 당선자에게는 상금 20만원 △장려작 당선자에게는 상금 10만원이 수여되며, 시상금은 군위사랑 상품권으로 지급한다.
또한 수상작에 대한 모든 권리는 군위군의회에 귀속되고, 수상작은 일부 수정·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선정된 슬로건은 의정활동 홍보영상과 책자, 간행물, 기념품 등에 사용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군위군 의회사무과(054-380-6423) 또는 군의회 홈페이지(https://www.gwcouncil.kr) ‘공지사항’의 공고문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