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회장 정준양)의 ‘아는 만큼 가까워집니다’ 캠페인 웹사이트가 ‘웹어워드 코리아 2012’에서 기업 프로모션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된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디자인ㆍ기술ㆍ콘텐츠ㆍ브랜드ㆍ프로모션ㆍ마케팅ㆍ서비스 등 다양한 부문의 평가를 통해 선정된 우수 웹사이트를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 9회를 맞이했다. 포스코의 ‘아는 만큼 가까워집니다’ 캠페인 웹사이트는 ‘셔플댄스, 이웃편 TV광고’와 함께 지난 3월 처음 문을 열었으며, ‘소통’에 대한 다양한 생각과 의견을 공유하는 한편 캠페인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범국민적 ‘참여’로 확산시킨 점을 인정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에 수상한 포스코 웹사이트(www.poscocampaign.com)는 일상생활 속 25개의 소통 주제를 리스트 형식으로 구성해 격일로 소통 주제를 1개씩 오픈함으로써 참가자들의 지속적인 참여를 유도했다. 한편 웹어워드코리아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방송통신위원회ㆍ한국인터넷진흥원 등이 후원하고 있으며 웹 분야 국내 최고 권위와 위상을 갖는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150자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비밀번호를 8자 이상 20자 이하로 입력하시고, 영문 문자와 숫자를 포함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