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조성철기자] 여러 종류의 제품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쇼핑 애플리케이션 심쿵할인이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21일 심쿵할인은 OK캐쉬백과 손잡고 오퀴즈 행사를 시작했다. 이날 10시 문항은 심쿵할인의 인기 비결에 대한 것으로 "쇼핑마니아의 OO OO와 사랑을 받으며 누적방문자 1만명을 달성했다"라는 문구가 공개됐다. 정답을 맞히는 이들에게는 소정의 혜택이 지급될 예정이다.심쿵할인은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여준 소비자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할인 밎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특히 `심장저격 1일 특가 이벤트`는 이날 하루 진행되는 것으로 살림부터 가전, 뷰티에 이르기까지 여러 제품을 정상가보다 낮은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행사 내용을 개인 소셜 네트워크 계정 등에 공유하고 댓글을 작성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선물을 지급하는 댓글 행사 역시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뽑히는 110명에게는 R사의 에어프라이어와 유명 커피 브랜드 음료 교환권이 지급된다.한편 심쿵할인 오퀴즈 행사는 매 정각에 새로운 문항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