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어느덧 부쩍 따스한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면서 몸매 관리는 물론 전신 미백 관리에 나서는 이들도 늘고 있다.
날씨가 포근해지면서 옷차림이 점점 얇아져 겨드랑이, 무릎, 팔꿈치, 목 등 피부 색소침착이 생긴 부분들을 가릴 수 없기 때문이다.
눈에 잘 띄지 않는 부위라면 비교적 부담이 덜하지만 겨드랑이 착색이나 팔꿈치 착색, 목 색소침착, 무릎 색소침착과 같이 눈에 잘 띄는 부위라면 더욱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한 번 생긴 잡티나 색소침착은 자연적으로 제거되지 않고 점점 더 짙어지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꾸준한 홈케어가 필요하며 일상에서 간편한 방법으로 겨드랑이미백, 팔꿈치미백 등 피부미백 관리를 하고 싶다면 전신미백크림을 활용해 관리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에 요즘 같은 봄철 많은 이들의 자신감을 북돋아 줄 수 있는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릿치노블의 누브띠 브라이트닝크림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으며 해당 제품은 사타구니 미백, Y존 착색, 엉덩이 착색, 피부 화이트닝크림 등을 검색하는 이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누브띠 브라이트닝크림은 미백케어와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색소침착 개선은 물론, 보습과 탄력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얼굴미백은 물론 거뭇한 겨드랑이, 팔꿈치, 무릎, 복숭아뼈, 사타구니, 비키니라인 등 다양한 부위에 발생하는 색소침착을 관리 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전신 미백크림이다.
게다가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유해한 성분들은 최대한 자제해 남녀노소 민감한 피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천연보습성분을 담아 건조해진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채워 충분한 보습력을 느낄 수 있다.
누브띠 관계자는 ”최근 옷이 얇아지는 계절이 다가오면서 미백관리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다” 며 “누브띠 브라이트닝 크림으로 지금부터 적극적인 관리를 꾸준히 한다면 다가오는 봄, 여름철 노출이 두렵지 않은 피부로 만들 수 있는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누브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