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민원봉사과는 봄을 맞아 민원실을 산뜻하게 새 단장하고, 새 근무복을 착용해 친절봉사를 다짐했다.민원실 창가마다 생화를 배치해 봄을 알리고, 경직되고 딱딱한 느낌의 관공서 이미지를 탈피하고 친근감과 신뢰감을 주기위해 단정한 칼라 티셔츠를 착용, 부드럽고 편안한 분위기로 민원인을 가족처럼 맞이하고 있다.또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향해`라는 슬로건으로 매일 근무시간 10분전 CS 친절교육을 실시해 지역주민과 소통하는 최상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군은 민원인이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원스톱서비스로 모든 관련민원상담이 이루어지는 `민원상담예약제`와 `사전심사청구제`를 운영, 고품격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김윤식 민원담당은 “봄과 함께 화사하고 깨끗하게 디자인한 새 근무복을 갈아입은 직원들의 표정이 한결 더 밝아졌다”며 “성주군을 대표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상매일신문=김은규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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