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대구-포항간 고속도로 상에 소재한 와촌(포항) 휴게소는 지난 26일 전직원을 대상으로 ‘친절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이날 교육은 미소지음 교육센타 대표 장은주 교수가 휴게소 직원들에게 서비스 마인드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전개됐다 .김광중 와촌휴게소장은 “서비스 교육을 통해 고객들에게 좀 더 친절한 휴게소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경상매일신문=황재이기자] [경상매일신문=황재이기자]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