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박세명기자] 대구·경북 중소기업청이 지난 20일 봉화 제2농공단지내 ㈜티앤솔라 회의실에서 김흥빈 청장과 지역중소기업체간 간담회를 개최해 관심을 끌었다.이날 간담회는 김흥빈 청장이 중소기업인의 고충을 현장에서 직접 듣고 답변하는 등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뜻 깊은 소통의 장이 됐다.또 중소기업 진흥공단, 비즈니스 지원단 등 전문가가 참가해 지역실정에 맞는 서비스 상담, 맞춤형 지원 사업 안내 컨설팅도 운영했다.김 청장은 이날 기업 활동을 저해하는 규제개선 방안, 건의 사항은 향후 정책추진에 반영, 성장가능성을 실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대ㆍ경 중소기업청, 봉화 ㈜태앤솔라서 간담회..
뉴스

대ㆍ경 중소기업청, 봉화 ㈜태앤솔라서 간담회

박세명 기자 sss0083@ksmnews.co.kr 입력 2015/10/22 08:15


[경상매일신문=박세명기자]
대구·경북 중소기업청이 지난 20일 봉화 제2농공단지내 ㈜티앤솔라 회의실에서 김흥빈 청장과 지역중소기업체간 간담회를 개최해 관심을 끌었다.
이날 간담회는 김흥빈 청장이 중소기업인의 고충을 현장에서 직접 듣고 답변하는 등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뜻 깊은 소통의 장이 됐다.
또 중소기업 진흥공단, 비즈니스 지원단 등 전문가가 참가해 지역실정에 맞는 서비스 상담, 맞춤형 지원 사업 안내 컨설팅도 운영했다.
김 청장은 이날 기업 활동을 저해하는 규제개선 방안, 건의 사항은 향후 정책추진에 반영, 성장가능성을 실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