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이은성기자] 포항북구보건소(소장 박혜경)는 2일 기북면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주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100세 장수마을을 만들기 위한 ‘건강동아리 발대식`을 개최했다. 기북면 건강새마을조성사업은 경상북도와 포항북구보건소가 지난 2014년부터 오는 2016년까지 총사업비 1억2천만 원을 투자해 주민 스스로가 건강한 지역환경을 만들어가는 사업이다. 이날 행사진행은 식전행사로 홍보동영상 및 건강새마을체조팀 시연과 발대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점심식사 후 진행된 행사는 지역 유관기관 단체별 족구 및 탁구 친선대회로 전주민 화합을 위한 건강축제 분위기로 주민들의 좋은 호응을 얻었다. 건강동아리 운영은 건강한 기북 아침을 여는 건강새마을 체조팀, 뚝방길 걷기동아리, 주부힐링 요가팀, 족구 및 탁구 클럽, 건강백세 운동교실팀 으로 다양하게 운영되며 주민 누구나가 동아리에 참여가능하다. 박혜경 포항북구보건소장은 “이번 건강동아리 발대식이 주민들 스스로가 건강한 수명 연장을 위한 건강생활을 실천할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것이다”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상매일신문

북구보건소,‘건강동아리 발대식’..
뉴스

북구보건소,‘건강동아리 발대식’

/이은성 기자 입력 2015/04/02 19:46

ⓒ 경상매일신문

[경상매일신문=이은성기자] 포항북구보건소(소장 박혜경)는 2일 기북면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주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100세 장수마을을 만들기 위한 ‘건강동아리 발대식'을 개최했다.
기북면 건강새마을조성사업은 경상북도와 포항북구보건소가 지난 2014년부터 오는 2016년까지 총사업비 1억2천만 원을 투자해 주민 스스로가 건강한 지역환경을 만들어가는 사업이다.
이날 행사진행은 식전행사로 홍보동영상 및 건강새마을체조팀 시연과 발대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점심식사 후 진행된 행사는 지역 유관기관 단체별 족구 및 탁구 친선대회로 전주민 화합을 위한 건강축제 분위기로 주민들의 좋은 호응을 얻었다.
건강동아리 운영은 건강한 기북 아침을 여는 건강새마을 체조팀, 뚝방길 걷기동아리, 주부힐링 요가팀, 족구 및 탁구 클럽, 건강백세 운동교실팀 으로 다양하게 운영되며 주민 누구나가 동아리에 참여가능하다.
박혜경 포항북구보건소장은 “이번 건강동아리 발대식이 주민들 스스로가 건강한 수명 연장을 위한 건강생활을 실천할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것이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150자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비밀번호를 8자 이상 20자 이하로 입력하시고, 영문 문자와 숫자를 포함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