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교육청은 12~19일까지 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중심의 행정서비스의 제공 및 친절응대의 생활화를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교육은 고객만족을 위한 실질적인 교육이 이뤄질 수 있도록 분임을 구성해 이론과 실습을 곁들인 교육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교육에는 본청 직원 외에 직속기관, 교육지원청 업무담당자로 대상을 확대해 각 교육행정기관으로의 파급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영수 총무과장은 “친절 교육을 내실 있고 적극적으로 추진해 고객중심의 교육행정 서비스 제공을 통해 학부모 및 모든 민원인이 경북 교육행정을 신뢰하고 감동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나아가 정부 3.0의 국정과제인 개방ㆍ공유ㆍ소통ㆍ협력 4대과제를 추진하는데 경북교육청이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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