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철도공사 1고객센터는 지난 7일 고객감동 ‘서비스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한 발 앞서가는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고의 고객만족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해마다 시행되고 있으며 그 결과 한국생산성본부(NCSI) 등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다트로 3철(힐링ㆍ소통ㆍ감동철)을 주제로 역 직원들의 생생한 체험을 바탕으로 제작된 UCC, 고객감동 아이디어, 퍼포먼스 및 역할연기 등 다양한 형태의 작품들이 발표됐다. 이날 최고 팀으로는 송현ㆍ동대구ㆍ큰고개ㆍ신기역 연합팀의 ‘3C의 생활화! 닦고, 깍고, 가다듬자’가 선정됐다. 3C의 의미는 Cl ean(닦고), Cut(깎고), Check(가다듬자)이다. 3C를 생활화해 최상의 복장과 깔끔한 이미지로 고객들에게 힐링ㆍ소통ㆍ감동서비스를 제공하자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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