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송라면(면장 신태식)은 지난 28일 오전 10시 화진해수욕장 백사장 일원에서 각계각층의 내빈과 주민들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화진해수욕장 피서객의 안전을 기원하는 어룡제 및 화진해수욕장의 개장을 알리는 개장식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23일 샤워장 등 해수욕장 각종 시설물 점검을 시작으로 26일 공무원, 자생단체, 군인 100여명이 참가해 화진해수욕장 자연정화 활동을 펼치는 등 깨끗한 수질과 고운 모래사장을 자랑하는 아름다운 화진해수욕장은 피서객을 맞을 준비를 완료했다.
개장식에는 정성스럽게 마련한 음식으로 올여름 피서객의 안전을 기원하는 안전기원수신제(어룡제)를 시작으로 안전관리요원의 안전 결의문 선서와 바가지요금근절 캠페인 등의 행사가 개최됐다.
화진해수욕장 개장식을 준비한 신태식 면장은 “드넓은 백사장, 굽이굽이 아름다운 해안선, 푸르른 해송숲을 자랑하는 화진해수욕장은 인근에 아름다운 절경을 가진 보경사, 내연산 등이 있어 가족단위 피서객이 찾아오면 즐길거리 볼거리가 많은 해수욕장이며 올해에는 특히 화진해수욕장을 찾는 피서객을 위해 ‘2014 good c hoice!! 숲과 바다가 어우러진 힐링해수욕장’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조개잡이 체험행사 등 각종 이벤트를 개최할 계획이니 올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 화진해수욕장을 많이 찾아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