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에코폴리스 동화아이위시 3차’ 모델하우스를 오픈한 동화주택은 오픈 이후 주말까지 3일 동안 2만 5천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또한 1, 2차에 이어 3차에서도 성공분양을 이어갈지 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것. 오픈 첫날 모델하우스에는 평일 오전임에도 불구하고 오픈 전부터 모델하우스를 관람하기 위해 모인 수십여 명의 관람객들이 미리 줄을 지어 기다렸고, 모델하우스에 들어가기까지 짧게는 30분, 길게는 1시간까지 기다리는 진풍경이 연출되었다.
특히 오픈일에는 동화주택 전속모델인 이송정씨의 팬싸인회가 진행되어 모델하우스는 더욱 성황을 이뤘고, 주말에는 30~40대의 젊은 수요층과 어린 자녀의 손을 잡고 방문한 가족단위의 관람객들이 인산인해를 이뤘다.
에코폴리스 동화 아이위시 3차 모델하우스에 이처럼 많은 고객들이 방문한 것은 무엇보다 1,553세대라는 대단지 프리미엄과 실수요자의 주거만족도를 높인 신평면이 다른 사업지에 비해 높게 평가된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에코폴리스 동화 아이위시는 지난해 이미 서재지구에서 1차와 2차를 성공적으로 분양해 고객 인지도와 평가가 뛰어난 브랜드로, 그 영향으로 인해 이번 3차 분양의 인기가 더욱 뜨거운 것으로 해석된다.
이 외에도 청약접수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 중형세단인 LF소나타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이벤트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1,553세대로 구성된 에코폴리스 동화 아이위시 3차는 여느 대단지와는 스케일이 다르다.
3차 주변으로 1차와 2차가 함께 위치해있어 도합 3천여 세대가 넘는 에코폴리스 브랜드타운이 형성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이는 서대구권 최대 규모의 단일 브랜드타운으로 입주민들은 다양한 대단지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아 삶의 자부심도 높아질 전망이다.
전용면적 62㎡, 76㎡, 81㎡, 84㎡의 중소형 전용단지인 에코폴리스 동화 아이위시 3차는 서대구권 최초로 전세대 4베이 구조를 적용하고, 전세대에 드레스룸을 설치하여 수요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최근 중소형과 함께 대세로 자리잡은 4베이 구조는 전면에 배치되는 면적이 넓어 채광과 통풍에 뛰어나며, 확장시 서비스 면적을 더 많은 서비스 면적을 기대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또한 전세대에 대형 드레스룸을 설치해 가구 구입비용을 절감시키고, 침실을 보다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에코폴리스 동화아이위시 3차가 들어서는 서재지구는 죽곡·세천지구와 연계되어 발전가능성이 큰 지역으로 쾌적한 자연환경뿐만 아니라 시내외 접근성도 뛰어나다.
계명아트센터와 이마트, 롯데시네마 등 생활문화시설이 가깝고, 계명대 동산의료원 성서이전(2015년 준공예정)이 본격화되어 삶이 더욱 윤택해질 전망이다.
동화주택 조경석 과장은 “서대구권 최대 규모로 탄생하는 미니신도시급 브랜드타운 형성과 1, 2차에서 입증된 제품력이 인기의 이유인 것 같다”며 “이대로라면 또 한 번 분양성공을 달성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에코폴리스 동화아이위시 3차는 대구시 달성군 다사읍 서재리 990번지 일대에 들어서며, 62㎡ 475세대, 76㎡ 489세대, 81㎡ 294세대, 84㎡ 295세대 등 총 1,553세대 매머드급 대단지로 구성된다.
6월 2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 1순위, 25일 3순위 청약을 받고, 7월 2일(수) 당첨자를 발표한다. 분양문의 : 053-584-2124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