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시민들의 주거선호도가 가장 높은 수성구 범어동! 브랜드 아파트들이 줄지어 늘어선 수성구 골드라인에 또 하나의 명품 아파트가 들어선다.
제주에서 고품격 레저와 주거문화를 선도하며 서울, 세종시 등 전국 주요도시에서 성공적인 분양신화를 이끌어온 라온건설의 대구 첫 작품인 범어 라온 프라이빗이 그 주인공이다.
범어 라온 프라이빗은 지하2층 지상20층 아파트 175가구(전용면적 84㎡ 174가구, 전용면적 70㎡ 1가구), 지하2층 지상 18층 오피스텔 32실(전용면적 84~56㎡)의 총 207가구다.
대구의 강남이라 불리는 수성구는 교육, 교통, 생활의 편의성 덕분에 내집마련에 대한 수요가 높은 지역 중 하나이다. 특히 브랜드 아파트들이 중대형 위주로 공급하면서 상대적으로 중소형 아파트 물량이 적어, 중소형을 기다려온 소비자들에게 범어 라온 프라이빗은 희소가치 높은 알짜물량으로 소비자들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또한 도시철도 2호선 범어역과 올 12월에 개통예정인 3호선 신범어역이 위치하는 더블 역세권에 걸어서 3분 거리에 동도초등학교가 있고, 인근에는 대구동중, 경북고, 영재고, 대륜고, 대구여고 등 명문학군이 인접해 있다. 홈플러스 황금점, 대백프라자, 그랜드호텔, 범어도서관, 어린이회관, 수성시장이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주고, 범어공원 등 가까이에 있어 자연 가까이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다.
동도초등학교 앞에 마련된 견본주택은 오는 13일 개관에 앞서 수성구에 편입하기를 희망하는 학부모와 더블역세권의 편리함을 누리려는 맞벌이 부부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장성한 자녀들의 분가 및 신혼 살림집 장만에 안성맞춤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라온건설은 제주를 대표하는 라온골프클럽, 호텔라온 등 고급 레저시설 운영 및 라온 프라이빗타운을 분양한 전문건설기업이다. (범어 라온 프라이빗 문의전화 053- 759-8922)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