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은행장 박인규)은 2일~8월 31일까지 3개월간 외화환전 및 해외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Jump Toget her! 하계 환전, 송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하계 방학과 여름 휴가로 해외 여행이 늘어나고, 해외유학 시즌이 시작되는 시기에 맞춰 3달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행사 기간 중 건당 미화 5백불 상당액 이상의 외화 환전 및 송금, 여행자수표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에 따라 지난해 9월 대구국제공항에 설치한 글로벌 외화자동지급기 이용 고객도 금액을 충족하면 자동으로 행사 대상이 되며,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1등 1명), 기프트 카드(2등 10만원권 10명, 3등 5만원권 20명)를 지급한다.
아울러 기간 중 거래외국환은행 신규지정, 5천불 이상 환전, 해외 급여 송금 등의 외환 거래를 하는 고객에게는 외식 상품권, 커피음료 교환권, 전통시장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 중복 지급의 기회를 제공한다.
따라서 신규 유학생 지정 및 외국인 근로자 급여 신규 지정고객이 올해 12월 말까지 해외로 송금하는 경우 해외송금수수료를 전액 면제하고, 미화 5백불 상당액 이상 환전고객은 대구국제공항 VIP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환전 및 송금이 늘어나는 기간 동안 고객들이 편리하게 외환거래를 하고, 더불어 깜짝 선물도 받을 수 있는 Jump Together! 하계 환전, 송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하면서 “외국인 근로자를 위한 특별점포 운영, 셀프 환전ㆍ송금이 가능한 외화자동지급기 운영 등 대구은행만의 편리하고 차별한 외환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