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상공회의소는 대한상공회의소와 공동으로 오는 24 ~ 25일 지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2014년도 제1차 중소기업 경영자문서비스’를 실시한다.
중소기업 경영자문서비스는 대기업 및 외국계 기업 CEO 출신 자문위원들이 직접 기업현장을 방문해 중소기업의 취약 분야를 비롯한 경영전반에 대해 심도 있는 자문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지역 기업의 경영성과 애로 해소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또한 대구상의 관계자는 “우리 지역은 99%가 중소기업이며, 상당수 기업이 우수인력, 기술경쟁력, 경영 노하우, 대, 중소기업 협력 네트워크 부족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동 서비스는 일회성 자문이 아니라 횟수에 상관없이 언제든지 무료(상공회의소 전액지원)로 지원해주는 실질적인 기업지원 서비스다” 고 밝혔다.
자문분야는 경영전략, 인사, 노무, 마케팅, 유통, 판로개척, 생산, 품질관리, 재무, 회계, 기술개발, 정보화 등이며, 본 서비스를 통해 분야별 전문가들의 풍부한 현장경험과 경영감각을 전수 받을 수 있어 지역 기업이 한 단계 더 도약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경영자문서비스를 희망하는 기업은 대구상의 홈페이지(www.dcci.or.kr) 공지사항 40번에서 이용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팩스(222-3120)로 송부하면 된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