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만 새누리당 대구시장 예비후보는 7일 “국내·외 관광객 300만명 유치 등 지속적 수요창출을 통해 대구 대표 음식 브랜드 육성에 팔을 걷어붙이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이 예비후보는 오전 대구시 중구 동인동 찜갈비골목을 찾아 외식산업 활성화 방안과 관련해 식당 관계자들과 대화를 나눈 자리에서 이 같이 강조했다. 이 예비후보는 이 자리에서 “대구지역의 외식산업 활성화를 위해선 무엇보다 수요 창출이 중요하다”면서 “관광객 300만명 유치 등 지속적인 수요 창출을 통해 대구 대표 음식 브랜드 육성에 앞장서겠다”며 “지역을 찾는 관광객들이 대구 대표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관광투어코스에 주요 먹거리 타운을 반드시 포함시키겠다”면서 “대구 대표 먹거리에 대해선 브랜드화 추진에 나서는 등 홍보 및 마케팅 지원 강화를 통해 판로 확대를 꾀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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