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이 고객감동 프로젝트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지난 1일부터 20일까지 제2기 시민모니터단 25명을 모집하고 있다. 시민모니터단은 ‘고객중심 감동경영’, ‘현장중심 시설관리’를 실현하기 위한 고객의 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에 있으며 공단이 운영하는 시설을 이용하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시민모니터단의 주요활동은 ▲시설이용 시 불편 및 건의사항 ▲공단업무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 제시 등으로 공단발전을 위한 활동을 하게 된다. 이와 함께 공단은 2일 청소년수련관에서 실시된 월초 조회에서 고객만족서비스 실천을 위한 직원 결의문을 채택했다.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가진 이날 월초 조회에서는 ▲미소와 친절을 통한 무한봉사 ▲안전한 시설관리와 최적의 서비스 제공 ▲창의적인 혁신경영 및 열린 경영 등으로 포항시민의 행복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가겠다고 다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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