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지방우정청(청장 홍만표)이 최근 우정사업본부에서 열린 ‘2013년도 경영성과ㆍ고객감동경영ㆍ안전경영 시상식’에서 고객감동경영 부문 우수상과 안전경영 부문 우수상을 차지했다. 특히, 고객감동경영 우수상 수상은 지난 2011년 우수상, 2012년 최우수상에 연이은 성과로 경북지방우정청이 고객감동경영 우수기관임을 확실히 입증시키는 계기가 됐다. 경북우정청은 우정청 관리자가 우체국 현장을 직접 챙기면서 고객의 소리를 청취하고 업무 프로세스 개선에 반영하는 등 꾸준한 서비스품질 관리활동 전개와 안전사고에 대한 전직원의 관심도 제고를 위해 체험훈련 및 외부전문가 특별교육을 실시, 이륜차 집중점검을 통한 불량요소 정비 등의 예방활동으로 지난해보다 안전사고를 35.4% 감소 시킴으로서 안전경영 우수상 수상의 토대를 구축했다. 이밖에도, 우체국 평가에서는 동대구우체국과 봉화우체국이 ‘고객감동경영 최우수상’ 수상국으로 선정됐다. 홍만표 청장은 “고객의 변함없는 신뢰와 사랑으로 좋은 성과를 이루었으며 가장 먼저 고객에게 감사드리며 열심히 일해 준 직원에게도 고맙다”면서 “2014년에도 우정청 슬로건 ‘살아있는 우정인 앞서가는 경북우정’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150자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비밀번호를 8자 이상 20자 이하로 입력하시고, 영문 문자와 숫자를 포함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