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민원콜센터는 3월 한 달간 전화상담 답례인사나 맺음말 응대 시 밝고 경쾌한 목소리로 첫인사를 하는 ‘플러스멘트 여왕’과 ‘답례인사 여왕’ 찾기 이벤트를 가졌다.
이번 이벤트는 상담사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더 나아가 전화서비스의 상담스킬을 향상시켜 시민들에게 고품질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됐다.
플러스멘트란 맺음말 응대 시 ‘저 또한 기쁩니다’, ‘일처리 잘되시길 바랍니다’, ‘성심껏 도와 드리겠습니다’, ‘확인 후 제가 다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등이다.
플러스멘트 여왕에는 1등 박찬미 상담사(20건), 2등 권다민 상담사(19건), 3등 김지영 상담사(18건), 답례인사 여왕에는 1등 최은정 상담사(9건), 2등 이나랑 상담사(5건), 3등 김현순 상담사(5건)가 선정됐다.
포항시는 그간 수많은 민원전화를 부서 간 3~5단계의 전화돌림과 전화돌림시마다 같은 질문을 반복해야 했던 민원불편해소를 위해 2012년 4월부터 민원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