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민원콜센터는 3월 한 달간 전화상담 답례인사나 맺음말 응대 시 밝고 경쾌한 목소리로 첫인사를 하는 ‘플러스멘트 여왕’과 ‘답례인사 여왕’ 찾기 이벤트를 가졌다. 이번 이벤트는 상담사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더 나아가 전화서비스의 상담스킬을 향상시켜 시민들에게 고품질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됐다. 플러스멘트란 맺음말 응대 시 ‘저 또한 기쁩니다’, ‘일처리 잘되시길 바랍니다’, ‘성심껏 도와 드리겠습니다’, ‘확인 후 제가 다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등이다. 플러스멘트 여왕에는 1등 박찬미 상담사(20건), 2등 권다민 상담사(19건), 3등 김지영 상담사(18건), 답례인사 여왕에는 1등 최은정 상담사(9건), 2등 이나랑 상담사(5건), 3등 김현순 상담사(5건)가 선정됐다. 포항시는 그간 수많은 민원전화를 부서 간 3~5단계의 전화돌림과 전화돌림시마다 같은 질문을 반복해야 했던 민원불편해소를 위해 2012년 4월부터 민원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150자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비밀번호를 8자 이상 20자 이하로 입력하시고, 영문 문자와 숫자를 포함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