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이태헌기자]iM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1주년을 기념해 적립식 펀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추첨 증정하는 ‘펀드를 가입하면 경품이 쌓이네’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6월 27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영업점을 통해 신규 금액 10만원 이상 적립식 펀드를 가입한 개인 고객이면 이벤트 대상이 되며,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를 통한 펀드 가입도 포함된다.
경품 추첨 대상이 되려면 가입한 적립식 펀드에 12개월 이상 자동이체 설정이 돼야 하며 자동이체 금액은 신규금액 이상, 이벤트 종료일까지 계좌를 유지해야 한다.
고객당 1회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시원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 2잔)을 경품 증정한다. 또한 추가 이벤트를 실시해 오는 11월 30일까지 해당 계좌 및 자동이체를 유지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이마트 20만원 상품권(1등 5명), 10만원 상품권(2등 10명) 교환권을 추첨 증정할 예정이다.
iM뱅크 관계자는 “시중은행 출범 당시 펀드 이벤트를 실시한바 전환 1주년을 기념해 다시 한 번 펀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하고자 한다”면서 “꾸준한 투자로 장기적인 자산증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실시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