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지역 청소년들의 대표적 음악축제인 ‘제15회 포항사랑 청소년가요제’가 지난 25일 포항시시설관리공단 청소년수련관에서 열띤 응원 속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완용)이 주최하고 포항시,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이 후원한 가운데 양학초등학교 댄스팀의 신나는 율동을 시작으로 지난 5월 18일 예선을 통과한 포항지역 중ㆍ고등학생 33개팀의 열띤 가창무대로 이루어졌다.
무엇보다 참가자를 응원하기 위해 학부모 및 학우 등 400 여명이 청소년극장을 모두매운 가운데 특색 있고 다양한 응원부대가 행사의 참맛을 더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6개분야 시상이 이루어 졌으며 ‘Officially Missing You’를 부른 정예찬, 박도한,김인수(중앙고)군이 멋진 하모니와 가창력을 인정받아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금상 윤혜원(포항여자전자고), 특별상 차은세(장성고), 은상2팀 박신영(포항여자전자고), 배고은(포항여고), 동상2팀 원찬휘, 윤다정(포항여자전자고), 아드레날린팀(창포중), 그리고 관객의 높은 호응을 불러일으킨 인기상2팀 Ad-Lib팀(두호고), 오세현,이상훈군,원재은양(포항제철중) 등 9개 팀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대회 시작과 함께 3시간30분에 걸친 청소년들의 열띤 무대를 지켜본 김완용 포항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청소년가요제에 참가하는 청소년들의 기량이 해를 거듭할수록 상당한 수준에 이른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청소년가요제를 비롯, 14만 포항시 청소년들의 창의성 발달과 함께 문화적 감성증진을 위한 다채로운 청소년 프로그램 개발에 우리공단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