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대학교(총장 정창주)는 지난 1일 구미대 서영택 산학협력단장과 화장품업체 (주)유셀 김윤수 회장, ㈜유셀 코리아 김점숙 대표이사 등 양측 실무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학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주)유셀 코리아가 구미대 창업보육센터 벤처비지니스관에 입주하며 상호협력을 통한 인적·물적 자원을 연계, 지원함으로 지역 경제발전과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체결됐다.
이 협약으로 이해증진을 통한 상호발전을 위해 공동 노력, 보유시설 및 교육장비 활용, 학생들의 현장 실습교육 및 취업정보 제공, 대학 및 산업체 인적교류, 기타 상호 협의로 협력하게 됐다.
(주)유셀 코리아 김점숙 대표이사는“구미대 벤처비지니스관 입주로 산학협력까지 맺게돼 기쁘다”며“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상호 발전하는 토대를 마련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 구미대 서영택 산학협력단장은“성장 가능성이 높은 전문기업체와 인적, 기술적 정보를 공유함으로 보다 현장감 있는 인재양성과 취업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유셀은 충남 아산시에 본사를 두고 2007년 설립한 회사로 천연기능성 화장품 제조 및 의약외품 연구개발하는 화장품 전문회사다. 구미=신영길기자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