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주철우기자]울진군보건소는 지난 27일 보건소 직원 100여 명을 대상으로 군민을 섬기는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이남호 멘탈갑 스피치리더십센터 대표를 초빙해 공직자로서의 소양 교육 및 친절 민원 응대 요령에 대해 중점을 두고 진행됐으며, 직원들이 민원 응대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서비스 종사자 감정노동과 스트레스 해소를 통해 개인별 역량을 향상시키는 시간을 가졌다. 남화모 울진군보건소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보건소를 방문하는 민원과 소통하고 배려를 통해 친절한 민원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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