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백한철기자]태화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2일 시민들에게 ‘밝은 미소로 건네는 따뜻한 말 한마디 ’실천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이날 교육은 방문민원 및 전화민원 응대 요령 등을 중심으로 진행했으며, 어깨띠를 착용하고 시민들을 맞이하는 실습을 통해 시민이 체감하는 친절 서비스를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친절 실천을 위한 다짐문을 낭독하면서 민원인을 맞이하는 공직자로서 갖추어야 할 자세와 모든 업무를 행할 때 시민의 의견을 겸허한 자세로 경청하는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겠다는 다짐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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