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조필국기자]대구수성소방서는 지난 6일 본서 3층 카페에서 소방관서장과 민원업무 담당자와의 청렴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업무 담당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여 제도적인 개선이 필요한 부분은 본부 및 청에 건의하여 해결할 수 있도록 하고, 자체적으로는 민원업무 관련 사례를 수집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개선방안을 마련하기로 했다. 소방관서장과의 청렴 간담회는 소방서장이 직접 직원들의 고충 및 애로사항을 듣고 개선방안을 마련하기 위한 소통의 자리로 지난달 직장협의회와 공무원노조 직원들과의 간담회를 시작으로 매월 실시하고 있다. 박석진 수성소방서장은 “십수년에 걸친 예방업무를 통해 민원업무 담당자의 고충을 누구보다 잘 이해한다”며 “매월 민원업무 담당자 뿐만 아니라 여러 직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시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나아가 청렴한 수성 소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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