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청은 ‘2011년도 행정서비스헌장’ 운영실태 종합평가에서 지난해 이어 두 번째 최우수상을 수상 주민중심의 고객만족 행정으로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동구청은 주민들의 다양한 요구에 대한 실천방안으로 ‘2011년 행정서비스헌장 운영계획’을 수립해 조직개편과 법령개정 등 행정환경변화와 주민들의 행정요구를 반영한 6개 행정서비스헌장을 추가 제정해 총 20개 헌장 운영으로 살아 있는 행정서비스헌장을 실천해 좋은 성적을 거둔 것으로 알려졌다. 이재만 동구청장은 "행정서비스헌장에 대한 주민들의 인지도 향상으로 실천하는 행정서비스를 펼쳐 행복한 일류동구 건설에 보탬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호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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