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가 여성고객들을 위한 획기적인 이벤트로 연일 장사진이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티켓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1억 원 상당의 경품이벤트’, ‘여성대상 이벤트’ 등 여성고객만을 대상으로 마련한 특별 이벤트 때문이다.
이월드는 내달 5일까지 여성만을 위한 특별한 축제 ‘신데렐라 판타지’를 마련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기간 중 여성고객은 입장권으로 30여 가지의 모든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상품권ㆍ다이아몬드목걸이ㆍ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해, 여성 고객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무료메이크업시연회, 무료피트니스컨설팅 등 여성을 위한 행사가 다양하게 마련된다.
신데렐라가 될 수 있는 기회는 모두에게 주어지며, 조건은 단 하나, 여성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월드 정문을 들어서면, 투명 상자 안에 앙증맞게 반짝이는 유리구두가 고객을 반긴다.
신데렐라를 상징하는 이 유리 구두와 함께, 오후 신데렐라타임이 됐음을 알리는 종소리와 멘트가 공원을 가득 채운다.
축제기간 중 이월드를 찾는 모든 여성은 오후 4시 이후부터 부메랑, 카멜백, 바이킹 등을 포함한 30여 종의 모든 놀이기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오후 4시 이전에 입장권을 구입한 고객도 4시가 되면 입장권이 자유이용권으로 ‘자동 업그레이드’된다.
신데렐라 타임 4시에는 멋진 왕자님이 나타나, 유리 구두의 주인공을 찾는 ‘신데렐라 포토타임’도 매일 펼쳐진다.
고객들은 실제 유리 구두를 신어보고, 자신의 발에 꼭 맞을 경우 왕관과 망토를 착용한 다음 멋진 왕자님과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이월드 빅5 이용권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신데렐라판타지가 특별한 또 다른 이유는 당첨확률 100%에 두 번의 참여 기회가 주어지는 경품행사 때문이다.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 응모 기회가 역시 여성에게만 주어지며, 경품 이벤트는 두 번에 걸쳐 도전할 수 있다.
첫 번째는 즉석에서 확인 가능한 스크래치 쿠폰으로, 다이아몬드목걸이(3부), 이월드 연간회원권, 83타워 78층에 위치한 회전레스토랑 라비스타 식사권, 이월드 자유이용권, 빅5이용권 등을 2만 명에게 나누어 준다. 스크래치쿠폰의 경품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두 번째 기회를 노려 볼 수 있다.
추첨경품은 2인 중국여행상품권, 백화점상품권, 이랜드상품권, 이월드 연간회원권 및 자유이용권 등을 총 70명에게 나누어 준다.
김재호기자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