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이 지난달 29일 서울 잠실구장서열린 한국시리즈 개막일에 맞춰 2만6천여 명의 입장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새콤달콤 봉화사과 홍보가 인기를 끌었다.이날 행사는 봉화사과를 디스플레이한 미니마켓홍보 부스운영, 봉화사과 사진촬영 후 SNS올리기, 5천여 명의 입장객에게 봉화 사과 나눠주기 등으로 진행됐다.또한, 친절한 봉화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 등의 SNS 및 온·오프라인 언론매체를 통한 명품 봉화사과 홍보가 성과를 거뒀다.특히 군은 수도권 소비자들에게 직접 찾아가는 이번 행사가 봉화사과 신선함과 봉화지역을 홍보할 수 있는 이미지 제고는 물론, 미래소비자 확보를 위한 계기가 됐다는 평가다.박노욱 군수는 "앞으로 대도시 소비자에게 찾아가는 농특산물홍보 및 판매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경상매일신문=박세명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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