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최범석의 (주)트랜드아이,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전진바이오팜(주), 브랜드개발과 혁신의 귀재 (주)올박스 등 3사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진출할 새로운 향기를 디자인한다. ‘향기를 통한 공간디자인’이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 최범석 디자이너가 프래그런스 앤 라이프 전문브랜드 ‘더블유드레스룸(W.DRESSROOM)` 시즌 2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런칭한다. ‘더블유드레스룸’은 패션ㆍ홈데코ㆍ리빙 등 다양한 분야에서 드레스퍼퓸, 디퓨저, 캔들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향기로 공간을 디자인하는 디자이너 최범석이 제시한 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이미 지난 2015년 신규 런칭한 더블유 드레스룸은 향기로 소비자의 공간을 디자인한다는 컨셉으로 CJ홈쇼핑 방송을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온 후 대표적인 뷰티생활용품 전문샵인 CJ 올리브영에서 관련 카테고리에서 매출 1위를 유지하는 등 새로운 라이프 트랜드를 선도하고 있다.  독자적인 드레스퍼퓸 ‘파리세지엠(Paris 16e)`을 통해 국내 메이저 홈쇼핑에서 리딩기업으로 위치를 선점하고 있는 전진바이오팜(주)은 이번 최범석 디자이너와의 콜라보 프로젝트 제조를 통해 드레스퍼퓸 개발, 생산에 있어 한층 더 독보적인 자리매김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에는 특히 효과적인 셀럽 마케팅(Celeb Marketing)으로 새로운 제품 브랜드를 창출한 독보적인 크리에이티브 기업으로 인정받는 (주)올박스가 국내외 홈쇼핑 및 판매 유통의 전담팀을 구성해 최상의 결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더블유드레스룸(W.DRESSROOM)’ 시즌 2 콜라보 프로젝트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경상매일신문=이태헌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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