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사과`가 28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6 소비자평가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농특산공동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국가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평가를 통해 기업, 지자체의 경쟁력을 파악한 브랜드가치 표준 모델 등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을 키우는데 의의가 있다.이번 평가는 봉화사과가 지역별 연령대별로 매일경제 남녀 회원 8천400여 명을 대상, 품질과 가격, 인지도, 신뢰도, 만족도 분야에 최고 점수를 받았다.봉화사과는 전국 5대 주산지로 전체면적 80% 이상이 산림지역으로 일교차가 큰 기후특성을 갖고 있는 자연환경서 생산돼 당도가 높고 맛도 우수하다.따라서 소비자들과 TV홈쇼핑에서 최고 품질로 인정받으면서 지난 5월 2016년 경북도 농식품 수출정책평가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기도 했다.박노욱 봉화군수는 "고품질사과 생산을 위한 시설자재 지원 등 생산지원사업과 브랜드 인지도를 통해 소비자 신뢰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상매일신문=박세명기자]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