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흥식)은 지난 4일 경영성과 보고회를 갖고 고객의 소리 분석을 통한 고객만족 개선방안 논의, 경영효율화를 위한 주요 성과별 실적 분석 및 향후 계획에 대한 토론 등을 펼쳤다. 김흥식 이사장은 "새로운 미션인 변화를 선도하는 시민행복 고객중심 공기업 비전을 선포한 이후이니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열띤 논의가 이뤄졌다"며 "논의 결과를 경영 전반에 적극 반영해 공기업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를 다하며 포항시민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우수 공단으로 발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경상매일신문=최보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