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을 맞아 분양시장의 열기가 더 뜨거워지는 가운데 ‘건설명가 우방’의 이색 분양 마케팅이 주목받고 있다. 약간 침체된 듯한 분양시장 돌파를 위해 우방 임직원들이 직접 현장에 나선 것. 우방 임직원과 관계자 50여 명이 5개조로 나눠 자전거를 타고,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포항시내 곳곳을 누볐다. 이는 견본주택 오픈을 앞두고 ‘우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을 대대적인 홍보와 시민들과 직접 대면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우방 관계자는 “단순히 고객들이 찾아주길 바라는 시대는 지났다. 직접 찾아가는 마케팅 현장의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다”며 “이런 기회를 통해 우방이 고객들께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마련되면 좋겠다. ‘우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의 경우, 39년간 받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모든 시공력과 설계 노하우, 그리고 신뢰의 사업이 되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SM㈜우방이 지난 19일 포항시 북구 우현동 산 76번지 등 ‘삼각산’ 일대에 짓는 ‘우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 견본주택을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3일간 2만5천여 명의 시민들이 방문해 열기를 더했다. 견본주택에는 전용 84㎡ A·B 등 총 2개 타입의 유니트가 마련돼 내집 마련에 관심이 많은 젊은 부부는 물론 중장년층과 가족단위 내방객 등이 몰렸다. 상담석에는 단지의 특장점과 선택형 설계, 분양가, 청약조건 등을 꼼꼼히 따지는 등 큰 관심을 보였다명품아파트 ‘우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이 들어서는 우현사거리는 포항 최고의 도심지다. 편리한 생활환경에 뛰어난 명품 교육환경, 어디로나 통하는 빠른 교통망에 힐링 라이프까지 다 갖췄다. 단지는 지상 31층 높이에 4개동, 총 478세대.수요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 84㎡ 단일평형으로 전 가구를 배치했으며, 남향 위주 단지로 채광을 극대화했다. ‘V’자형 단지설계로 파노라마 전망을 가능케 하는 등 동간 간섭을 최소화했다. 단지 중앙에는 놀이터와 바닥분수, 야외 운동시설 등 이웃과의 다양한 소통공간인 센트럴파크를 조성할 예정이다.게스트하우스와 피트니스카페, 어린이집, 남녀구분독서실, 작은 도서관 등 커뮤니티 시설과 부대시설도 다양하게 제공된다. 유비쿼터스로 누리는 스마트시스템과 전세대 4Bay 설계에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혁신설계까지, 우방의 주거프리미엄을 한층 더 높였다는 평가다. 39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건설명가 SM㈜우방은 명품 아파트 브랜드로 지역민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3년 연속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아파트부문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대내외적으로 그 제품력도 인정받고 있다. 최근 3년간 전국에서 일궈낸 1만여 세대의 성공분양은 물론, 앞으로 1만여 세대의 분양을 앞두고 고객만족을 위한 제품개발에 더욱더 심혈을 기울여 주택건설 명가의 저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우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은 전매 무제한은 물론 발코니 무상확장, 중도금 무이자 혜택에 1차 계약금 1천만 원까지, 초기 부담을 많이 줄여 내집 마련 기회의 폭을 넓혔다. 청약일정은 23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수) 1순위, 25일(목) 2순위로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3일(목), 계약은 3월 8일(화) ~ 10일(목)까지 3일간 체결된다. 견본주택은 포항시 남구 해도동 171-1번지(형산교차로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성황리 공개 중이다. 문의 : 054)241-7000. /강동진 기자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