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이태헌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 기업 ㈜한샘은 생활용품 10월 정기세일을 한샘몰과 전국 한샘플래그샵, 생활용품을 취급하는 한샘인테리어 대형대리점에서 오는 11월 2일까지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샘 생활용품 10월 정기세일’에는 주방용품, 패브릭 침구, 수납용품, 생활데코(조명,액자,캔들)등 총 720여종의 생활용품을 최대 75%까지 할인 판매한다.
주방에서 설거지 후 다양한 식기를 건조할 수 있는 ‘와이드(Wide) 식기건조대’(소비자가 7만9천 원)는 1만 원 할인을 하고 부엌 수납장 내부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 신제품 S.O.K(Smart Org anized Kitchen)와이어 수납 시리즈는 20%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S.O.K와이어 수납 시리즈’는 47개의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이 있어 원하는 수납공간에 맞춰 사용할 수 있고, 분체도장으로 부식이 적고 내구성이 강하다.
또 신제품 브리즈(Breeze) 침구세트와 타올세트를 2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뉴클림트(New Climt)조명은 테이블형과 플로어형 2개 제품을 9만9천 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국민책장 샘책장에 활용 가능한 샘폴리(Ssam Poly)수납 바스켓 외 200여 종도 할인 판매한다.
한샘몰에서는 10월 생활용품 정기세일을 맞아 입소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