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신동선기자] 포항시축제위원회(위원장 장규열 한동대 교수)가 오는 12월 31일부터 2016년 1월 1일 이틀간 한반도 최동단 호미곶 해맞이광장에서 열릴 ‘제18회 호미곶한민족해맞이축전’의 성공 개최를 위한 행사대행업자 및 대행업자 선정위원, 포스터 공모를 실시한다.
올해 해맞이축전은 민족 통일의 염원을 담아 ‘호미곶! 통일의 아침을 열다’를 주제로, ‘찬란한 호미 일출, 하나되는 한반도’라는 슬로건 아래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함께 만드는 축제로 개최된다.
행사대행업자 공모 기간은 오는 10월 5일까지이며 전야행사와 자정행사, 해맞이 행사, 국가적 염원, 공동체 희망을 기원하는 프로그램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행사, 홍보, 운영계획, 재해 및 안전 계획 등을 포항시축제위원회 사무국에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평가위원 공모 기간은 이달 30일까지이며 포항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포항축제정보포털(https://festival.ipohang.org)의 모집 공고사항의 첨부서류를 작성, 방문 또는 팩스(270-5486), 이메일(phfire15@naver.com)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축제 포스터 공모는 10월 20일까지 호미곶의 지리적특성과 역사성, 일출, 새천년의 불, 병신년(丙申年)의 상징과 진취적 기상의 내용을 담은 작품을 방문 또는 우편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항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포항축제정보포털(https://festival.ipohang.org)을 참고하거나 포항시축제위원회(270-225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