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포항 울릉지사가 농민들에게 보다 친절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직원 대상으로 고객마인드 함양교육을 실시해 관심을 끌고 있다. 11일 한국농어촌공사 포항ㆍ울릉지사에 따르면 11일 오전 한국보건의료교육개발원 황경미 CS 전문 강사를 초청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고객만족 및 전화친절도 향상’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포항시 북구 흥해읍에 거주하는 정모(72)씨는 “고압적인 분위기 탓에 그동안 농어촌공사 포항울릉지사의 문턱이 너무 높게만 여겨졌다”면서 “농어촌공사가 지금이라도 농민들을 대하는 태도를 바꾸겠다는 취지에서 고객마인드 함양교육을 실시해 기대된다”고 지사 직원들의 농민들에 대한 태도변화를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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