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지방병무청(청장 최영래)은 지난 8일 고객이 감동하는 친절병무청 구현을 위해 친절서비스문화원 김은정 원장 초청 특강과 실천결의대회를 가졌다. ‘친절마인드 함양’을 주제로 한 특강에서 김 원장은 “친절은 고객을 배려하는 마음자세와 경청과 공감을 통한 감성서비스 제공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가진 친절병무청 구현을 위한 결의대회에서는 전 직원이 참가해 국민권익위원회가 선정한 ‘매우우수’기관에 걸맞게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천하는 결의를 다졌다. 한편, 대구경북병무청은 국민권익위원회가 매년 실시하고 있는 국민신문고 민원서비스분야 평가에서 4년 연속 ‘매우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기염을 토했다. 최영래 청장은 “우리가 고객에게 미소 짓는 것 보다 병무청을 찾은 고객이 미소 지을 수 있도록 국민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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