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김용호기자] 구미시 시민행복추진단(단장 남유진 구미시장)은 지난 13일 현장민원 활동 참여자를 대상으로 제도와 운영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생활불편 현장민원 활동사례를 중점 교육했다. 이 자리에서 권순서 총무과장은 “시민들이 원하는 것은 큰 곳에 있는 것이 아니라 바로 작은 생활불편 민원들을 해결하는 것에 있기에 현장민원 활동을 중점으로 소통행정의 물꼬를 트는 계기가 되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시민행복추진단은 고질적이고 세세한 불편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소통기구로 평소 생활불편민원 신고를 바탕으로 현장을 직접 찾아 조정 및 자문을 담당하는 완충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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