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진근)은 지난달 26일 고객맞춤형 서비스 발굴에 전 직원이 동참하는 계기를 마련키 위해 임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회 고객만족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지난해 각 부서에서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고객만족 서비스를 개선시킨 우수사례를 중심으로 발표했다. 또한 직원이 직접 고객이 돼보는 역지사지 역할극 등 다양한 방법으로 우수사례를 공유ㆍ전파해 직원들에게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 다짐의 장이 됐다. 시설관리공단은 고객만족 서비스 개선을 최우선 핵심과제로 선정해 지난 2008년부터 매년 자체적으로 고객만족 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게 된 이번 대회는 총 22개 부서에서 출품한 우수사례에 대해서 지난해 동안 고객만족도 및 전화친절도 조사결과, 서비스 개선사례의 우수성, 역할극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대구사격장의 이용고객 친절서비스 개선사례 등 총 5건의 고객만족 우수사례를 선정해 시상했다.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제보하기
[메일] jebo@ksmnews.co.kr
[카카오톡] 경상매일신문 채널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경상매일방송 채널을 구독해주세요!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150자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비밀번호를 8자 이상 20자 이하로 입력하시고, 영문 문자와 숫자를 포함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