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매일신문=박세명기자]봉화군 종합민원실은 지난 23일 군민이 만족하는 민원 서비스 제공 및 공직자 친절마인드 함양을 위한 자체 친절 교육과 민원담당 공무원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교육은 금현순 팀장이 강사로 나서 호칭, 부드러운 말 끝마무리, 말의 속도, 불가 안내 표현 등 친절한 민원 응대 요령을 직원들에게 조언해 관심을 끌었다.특히, 이날 박현국 군수는 민원업무 담당공무원을 간담회를 통해 소통의 기회를 마련해 공무원들의 고충을 청취하고 사기를 높이는 시간을 가져 호평을 받았다. 박현국 군수는 "민원 업무 담당하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군민을 위한 친절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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